1일간 열지 않음
제자들교회

교회소식

전교인 수련회 기간의 주일예배 관련 안내입니다.

2019-05-01 오전 6:34:29
이용균
Link #1
Link #2
File #1 (),Download : 10
File #2 (),Download : 10
전교인 수련회 주일예배 건에 대하여

1. 제자들교회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서 전 세대가 동일한 시간과 장소에서 감사와 소망 가운데 공동체를 누리기를 바랐습니다. 그래서 전교인 수련회를 계획하였습니다. 이에 최대한 많은 성도분들이 참여하도록 주일을 포함한 연휴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 620명 이상의 다양한 세대의 성도분들이 등록하셨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상황으로 참석하지 못한 성도분들이 계십니다. 당회와 교역자들은 수련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성도분들을 어떻게 섬기면 좋을지 깊이 숙고하였습니다.


3. 제자들교회 당회는 5월 5일의 주일예배를 영파에서도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깊이 고려하였습니다. 하지만 논의 끝에 주일 예배는 평창에서만(수련회장)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제자들교회 전가족이 함께 먹고, 함께 자고, 함께 예배를 드리는 의미로 온가족이 나뉘지 않고 한 곳으로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4. 제자들교회 당회는 부득이 수련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성도님들이 주일의 예배와 함께 수련회를 누리도록 교통편을 준비코자 합니다. 카풀 및 대형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주일의 이동수단을 통해서 함께 예배하고 수련회를 누리고 싶은 성도님들은 5월 1일 낮 12시까지 교역자분들에게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그러함에도 평창 수련회장으로 주일 예배 참석이 어려운 성도들을 위해 5월 5일 주일 오전 11시 15분 성내본당에서 주품에 교회(류철규 목사 시무)와 함께 연합예배를 드리는 것으로 논의했습니다. 형제교회와 함께 예배드리는 것이 의미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처소에 있는 교회에서 주일 예배를 드려야 하는 성도분들께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